복작,한 일상 기록

주작,없이 주관적인 리뷰집/제품 · 화장품 리뷰

[영양제_리뷰] GNM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 알약 두알과 액상 비타민을 한 번에

일상다복 2023. 8. 1. 18:37
728x90
반응형

집에 비타민이 생겨서 평소 영양제를 안 먹는 내가
먹어보는 ‘GNM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광고를 많이해서 그런가 이름은 익히 알고 있었는데
실물로는 처음 보았다..!



GNM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한 박스에 14개가 들어있으며 네이버 기준,
34,900원이니 하나에 약 2,500원인 셈...
와 이거 가격이 꽤나 쎄네^_^??

액상 비타민 통 뚜껑에 알약이 들어있는 구조이다.
사이즈는 한 손에 들어와서 휴대용으로도 간편할 듯!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성분

아연, 비타민C, 셀렌, 비타민D, 비오틴, 베타카로틴,
철, 비타민E, 몰리브덴, 요오드, 망간, 나이아신, 구리, 크롬,
비타민K,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비타민B12

총 19가지 성분이 들어있다.

가장 위에 뚜껑을 딸깍하고 열어보니 나오는 알약 2개
하나는 붉은색이고 다른 하나는 흰색이다.

알약을 입 속에 털어넣고 뚜껑을 돌려보니 진노란색의
액체가 보인다..!

마셔보니 오 새콤달콤한 오렌지쥬스맛이 남!
영양이 잔뜩 농축됬는지 마냥 묽은 느낌은 아닌 것 같은데
...원효대사 해골물마냥 착각일 수도


아침에 6시에 일어나서 헬스장에서 공복 유산소하고
지하철 타고 출근하느라 하품을 기계처럼 했는데
먹고나니 괜히 힘이 나는 기분이다!!!

결국..결론은 마음먹기에 달린 것인가..
그래도 피곤할 때 한 번씩 먹어주면 참 좋은듯!


'GNM 올인원 이뮨 액상 종합비타민' 포스팅 끝!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