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주작,없이 주관적인 리뷰집/제품 · 화장품 리뷰

[쉐이크_리뷰] 오바디쉐이크 - 인생 식사대용 단백질 쉐이크

일상다복 2023. 8. 5. 19:31
728x90
반응형

작년에 나름의 다이어트를 해보겠다고 선언 후
남치니한테 ‘오바디 쉐이크’를 선물받았다!
처음 먹어봤는데 넘 맛있어서 신세계를 경험함..

곡물맛으로 먹었는데 미숫가루를 좋아하는 내 취향이였고
안에 현미 후레이크도 씹혀서 더욱 좋았다!!

근데 이번참에 곡물맛을 다 먹으면서
초코맛으로 새로 주문해보았다!

(모든 글이 다 내돈내산이지만) 쉐이크도 내돈내산 인증ㅎ
11번가에서 8월 4일에 주문했는데 그 다음날인
8월 5일에 바로 도착했다!

총 내용량 700g의 오바디 쉐이크 초코맛.
오바디 쉐이크는 초코맛, 곡물맛, 딸기맛, 흑임자맛,
단호박맛으로 총 5가지가 있다.

구황작물 덕후로서 단호박맛도 궁금스..!

뒷면을 보니 스푼도 함께 부착되어 있다.



오바디 쉐이크 초코맛 제품정보

섭취 방법은 1일 1~2회, 1회 2스푼(30g)을
물 또는 우유 180~200ml에 혼합해서 섭취하면 된다.
보통 나는 두유에 타먹는 편!



오바디 쉐이크 초코맛 영양정보

총 내용량 700g 1회 제공량(30g)당 118kcal
약 23번정도 먹을 수 있는 양이다.

나트륨 40mg / 탄수화물 / 16g  당류 5g
지방 1.3g / 트랜스지방 0g / 포화지방 0.7g
콜레스테롤 20mg / 단백질 11g

우유나 두유와 함께 먹으면 한 끼에 200kcal정도
먹는다고 보면된다!

같이 동봉되어 있던 쉐이크 스푼
2 스푼에 30g이니 1 스푼에 15g이다.

뚜껑을 열어보니 세이프티 씰로 막아져있다.
날이 더워서 그런지 엄청 빵빵했는데 살짝 당황..

세이프티 씰을 뜯어보니 보이는 내용물.
오잉..? 사진은 흙처럼 나왔네ㅋㅋㅋㅋ
(며칠 물 안 줘서 마른 화단흙 퍼온거 아니구요...
방금 뜯자마자 찍은거 맞아효..)

사알짝 시큼(?)한 코코아 향이 솔솔 올라오며
중간중간 치아씨드와 초콜릿 알갱이들이 보인다!
그렇담 보틀에 섞어서 마셔볼까나

쉐이크통에 두 스푼을 담아보니 이정도 양이 나온다.

쉐킷쉐킷~~

한 입 마시자마자 드는 생각은 와 달다ㅋㅋㅋ
곡물맛도 살짝 달달한 느낌이 있긴했는데 얘는 쨍하게 달다.
개인적으로는 곡물맛보다는 씹히는게 덜해서 아쉬웠다.
초코맛은 단맛으로 승부하는 느낌??
맛있는 속세의 맛이라 할말은 없네ㅎㅎ


살면서 많은 종류의 쉐이크를 먹어본 건 아니지만
또 적게 먹어보지도 않은 나에게 ‘오바디 쉐이크’는 최고..
한 통 다먹으면 또 시킬 듯 하다.

초코맛 다 먹으면 단호박맛도 도전이다~!!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