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주작,없이 주관적인 리뷰집/제품 · 화장품 리뷰

[제품_리뷰] 휴족시간 지압시트 - 기존 휴족시간 기능에 지압을 곁들인

일상다복 2023. 6. 29. 02:15
728x90
반응형


요새 서있는 일을 자주하는 편이라 발이 너무 아팠다ㅠ
뭐든 템빨이라고 발의 피로를 풀기 위해
올영앱으로 휴족시간을 알아보다가

무려 ‘휴족시간 지압시트’가 있는게 아니겠어요?!
궁금한거 못 참는 내가 또 바로 긁어보았다!!

💸 내돈내산 내포인트 구매후기 💸


휴족시간 지압자극 트리플 기획
10.5

4개씩 3세트가 들어서 트리플 기획으로 불리는 듯.
구매 당시 올영에서 20%할인해서 8.4로 구매하였다.

둿면을 보니 지압자극 및 뛰어난 쿨링 효과로
발바닥에 2중 리프레쉬 효과를 준다고 한다.

이렇게 들어있는 팩이 3개가 들어있는 구성.

뒷면도 혹시 몰라 찍었는데 모두 일어네ㅎㅎ
뭐..사용법은 이미 아니까^_^

한 장 꺼내보니 중앙부에만 지압용 돌기가 박혀있는데
오우 살벌해 보인다^_^


라벤더, 세이지, 로즈마리, 레몬, 오렌지 5가지
허브 성분 배합이 되었다는데 허브향이 확 나지는 않는다ㅎ

위에 붙은 비닐을 떼고 발바닥 원하는 부위에
붙혀주면 되는데 보기보단 아프진 않았다..!
(사실 막 걸어보지는 않았어요^_^)
 
아마 붙히고 걸어다니면 지압효과는 극대화로 보실듯!
붙히고 잠을 잔 것만으로도 시원해서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쿨링효과가 제일 만족스!

그럼 ‘휴족시간 지압시트’ 후기 끝!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