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술집

[서울_삼성 술집]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 삼성역 근처에서 2차로 갈만한 곳

일상다복 2023. 7. 10. 12:52
728x90
반응형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위치 :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6 1층 생활맥주
영업 시간 : 17:00 - 2:00 매일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외관.
무려 2년만에 찐빵들과 만나는 날..!
찐빵들이 내가 일하는 삼성역까지 직접 와주었다ㅠㅠ
(호딩가는 김포, 개미는 분당에서 옴..
고마워 내 친구들❤️)

원래 계획은 밥을 먹고 간단히 맥주를 마시려했으나,
배도 그렇게 고프지 않고 덥고 습한 날씨에 목이 말라
우리는 바로 맥주집으로 향했지..! 🍺🍺🍺

자리는 꽤 넓었는데 창가쪽에는 바 형식으로 되어 있고
안쪽 자리에는 중앙 낮은 파티션을 기준으로
테이블이 여러개 배치되어 있다.
우리는 중앙 4인석에 앉았다!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안주 메뉴판
치킨이 메인 메뉴인 듯 했다!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맥주 메뉴판
총 9종류의 수제 맥주가 있는 모습.

호딩이는 대전에 살았어서 대전 서구 맥주,
개미는 강원도에 살았어서 강원 횡성 맥주
는 김포와 가까운 경기 고양 맥주로 골랐다ㅋㅋ
지독한 컨셉인들~~😂

주문을 마치고 나온 기본 안주와 앞접시, 소스들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기본 안주

이 곳에서는 기본 안주로 짭조름한 팝콘을 주시는데
처음에는 오익..? 좀 짜네..? 싶었는데
콘소메맛도 나면서 짭조름한 것이 중독성있어서
계에속 손이 갔다ㅋㅋㅋ 아마 내가 다 먹은 듯^_^




생활기본맥주 + 노이어 + 독도 에일
7.0 + 8.5 + 6.5

곧이어 나온 맥주 3잔!

색은 생활맥주 > 노이어 > 독도 에일 순으로 진하며,
무게감은 노이어 > 생활맥주 > 독도 에일 순으로 무겁다!
(라고 호딩가가 그랬음ㅎㅎㅎ)



생활기본맥주
7.0

초심의 마음으로 만든 생활맥주 8주년 기념 맥주로
깔끔한 쓴맛과 상쾌한 과일향이 코끝을 자극하는 맥주

강원 횡성 지역의 개미가 주문한 ‘생활기본맥주’
살짝의 쓴맛과 과일맛이 공존하는데
개미가 본인 입맛에 딱이라고 했다!!
기본이니까 기본값 하는 듯!



독도 에일 [골든 에일]
6.5

우리땅 독도에서 떠오르는 태양 같은 황금빛의
상큼하고 신선한 과일향의 골든에일

‘대전 서구’ 지역의 호딩가가 고른 ‘독도 에일’
색이 맑고 연한 황금빛이 났는데
상큼하면서 적당한 청량감에 호딩가가 만족스러워 했다!!



노이어
8.5

파인애플, 멜론 향이 가득힌 부드러운 질감의
주스보다 더 주스같은 페일에일

내가 고른 7월 한정판매 초신선맥주인 ‘노이어’
다른 맥주들에 비해 농도가 탁했는데 왜 그런지는 모르겠음ㅋㅋ
출고일자가 7월 6일이라 그런지 정말 신선한 느낌?!
개인적으로 파인애플을 좋아하는 나의 취향에 딱이였다!
🍍🍺🍍🍺



앵그리버드와 감자 (순살 택)
24.0

핫크리스피 치킨과 반달감자

[ 기본 22.0 / 순살 24.0 / 윙봉 25.0]
총 3가지 옵션이 있는데 우리는 편하고 먹고
빠르게 야부리를 털기 위해 ‘순살’로 선택하였다!

처음 받자마자 먹으니 많이 뜨거워서 셋 다 놀람🔥
치킨 안에 간이 되어 있는데 무척 바삭하고
간간한 것이 맥주와 딱이였다!

개인적으로는 촉촉하게 튀겨진 반달감자가 맛있었다!
🥔🍟🥔🍟



진짜 500 [켈리]
5.5

입에 닿을 때는 부드럽고, 목으로 넘어갈 때는
탄산감이 강렬한 완벽한 밸런스의 라거 맥주

‘진짜 500 [켈리]’는 크림거품을 무료로 리필해준다!
역시나 1인 1잔은 아쉬워서 각자 한 잔씩 더 시켰다ㅋㅋ
옆 테이블에서 특이한 잔에 맥주를 마시길래
따라 시킨건 안비밀^_^

켈리 요새 유행하던데 쓴맛이 안나고 맛있었다!!



생활 떡볶이
17.0

어묵 가득 국물 떡볶이와 텐더

맞아효...안주도 한 개 더 시켰어요^_^
호딩가가 먹고싶어한 ‘생활 떡볶이’
< 떡 + 어묵 + 치킨 텐더 >의 구성인데 위에 치즈가
뿌려져 있어서 처음에 살짝 꼬랑내가 나니 참고하시길ㅎ

텐더가 국물에 적셔져 있어서 탕수육 부먹파분들이
좋아할 텍스처이다! (참고로 난 찍먹파^^)

2년만에 만난 찐빵들과 서울에서 보는 건 처음인거 같은데...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에서 잘 보내고 간다!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2차 술집으로 추천해요!


 

https://place.map.kakao.com/1222913874

 

생활맥주 삼성코엑스2호점

서울 강남구 삼성로96길 6 LG트윈빌 1층 (삼성동 157-8)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5P2DXKi9

 

생활맥주 삼성코엑스 2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3 · 블로그리뷰 38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