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술집

[서울_응암 술집] 수수 - 응암역에서 혼술집을 찾으신다면 고민말고 수수로

일상다복 2023. 7. 9. 23:42
728x90
반응형

 

수수


위치 : 서울 은평구 갈현로 45 1층
영업 시간 : 19:00 - 1:00 매일
일요일 정기휴무
 
 
 

집가는 길에 오가며 몇 번 봐뒀던 ‘수수’
사진에서도 초록불에 찍힌 걸 보니 ‘수수’로 가라는
신의 계시였나ㅎ 심지어 요일에 방문함ㅋㅋ

‘수수’ 외관
건물 왼쪽 구석에 아담하게 위치하고 있다.

‘수수’는 사장님 1인이 운영하는 슬로우주점이다.

앞에는 의자들이 놓여있는데 얼른 들어가보았다!

들어가자마자 일자형식의 오픈주방 겸 카운터가 있는데

카운터 앞쪽으로 바 자리가 3자리있다.

카운터 끝에는 정수기와 냅킨, 물티슈가 놓여있어서
필요할 때 셀프로 이용할 수 있다.

안쪽으로 들어가보니 4인 테이블 2개와

2인 테이블 1개가 있어 총 13명이 수용 가능한 아담한 술집!

 테이블옆에는 숟가락과 냅킨, 병따개, 메뉴판이 걸려있다!
 

‘수수’ 안주 메뉴

‘수수’ 주류 메뉴



수수 기본안주

선주문을 먼저 하고 자리에 앉으니
사장님이 기본안주를 가져다 주셨는데
짭조름하고 바삭한 요놈이 아주 요물이다! 계속 손이감ㅋㅋ



말리부 하이볼 (파인쥬스 택)
7.0

코코넛향의 말리부에 음료를 섞은 약한 알콜의 하이볼

코코넛과 파인쥬스의 비율이 적절해서 좋았다!
알코올맛이 거의 나지 않아서 달달하게 즐길 수 있음
💛🧡💛



말리부 하이볼 + 닭 목살구이
7.0 + 13.0

내가 주문한 메뉴는
[ 닭 목살구이 + 말리부 하이볼 ] 총 2가지이다.




닭 목살구이
13.0

닭 특수부위, 부드럽고 쫀득꼬들 특별한 맛.
양파와 곁들어 깻잎에 싸서 먹어요!

< 무순 + 방울토마토 + 와사비 + 닭 특수부위 > 구성
깻잎을 넉넉하게 주셔서 좋았다!

닭 한 조각이 꽤 큰편이고 밑에 깔린 양파는
닭의 양에 비해서 조금 적게 느껴져서 아쉬웠지만
대신 무순이 많아서 만족함ㅎㅎ

닭에는 특별한 양념이 되어있지는 않지만
소금과 간장 맛이 나고 양이 꽤 많다.

‘닭 목살구이’ 추천!

쌈 좋아하는 나로서 야무지게 한 쌈 싸보았지~🥬
완벽한 조합이였다ㅠ

아주 깨끗히 비운 접시와 하이볼ㅎㅎ

 계산 전 벽에 붙은 포스트잇을 구경하는데
‘뭘 시작하든 그 나이가 제일 어린 나이다’
이 말이 너무나 와닿아서 찍었다..!

혼술 어려운거 아니네~
맞아요 저도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어요!!

계산을 하는데 자그마한 고양이 다섯마리가
날 쳐다보는데 넘 귀여워서 한 컷!

23년 7월 5일 수요일, 내 인생 첫 혼술해본 날!
혼술의 첫 시작을 ‘수수’에서 하다니 넘 좋게 시작한 듯ㅜ 
집근처에 이런 술집이 있다는 건 정말 큰 행운이다🍀 
 

수수하게 부담없이 가기 좋은 '수수' 대추천합니다!
 


 
https://place.map.kakao.com/1781807044

수수

서울 은평구 갈현로 45 1층 (신사동 9-1)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xoraRQ3Q

수수 : 네이버

방문자리뷰 76 · 블로그리뷰 31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