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술집

[서울_역촌 술집] 이상향 - 은평구에서 퓨전 중식 요리가 있는 술집을 찾고 있다면

일상다복 2023. 6. 11. 22:00
728x90
반응형

 

이상향


위치 : 서울 은평구 진흥로5길 17
영업 시간 : 17:00 - 24:00 월-목 17:00 - 1:00 금,토
일요일 정기휴무


 


현재 유일한 동네 친구인 갱화가 회사 끝나고
오늘 알콜을 조금 적시고 싶다며 카톡이 왔다ㅋㅋ
(회사에서 많이 힘들었나보구만..ㅠ)
그러면서 ‘이상향’에 가보고 싶다며 접선 장소가 정해져서
운동 끝난 나는 바로 오케이했지🤣


내부로 들어오니 어디 상하이 음식점에 들어온 줄 알았다..
(이래놓고 정작 중국은 쿤밍이랑 리장만 가봄ㅋ)
 

'이상향' 메뉴판
튀김 / 볶음 / 탕,면 이렇게 3가지로 분류되어 있다!
 
 
 

연태구냥 (중) 250ml
20.0


술은 갱화가 고량주에 빠져서 고량주로 시킴ㅋㅋ
 나는 이 날 고량주를 처음 시켜봤다.

 
고량주 잔이 너무 귀여워서 여기 물컵과 같이 찍어봄ㅋㅋ
마실 생각이 없었는데 궁금해서 한 번 마셔보니
내가 좋아하는 파인애플향이 나서 좋았고
무엇보다 깔끔해서 괜찮았다!
 
 
 

이상향 기본 반찬


시래기인지 모르겠는데 갱화가 이거 맛있다고
두 번 리필해서 먹었다...ㅋㅋㅋ
먹을 때마다 밥이랑 비벼먹으면 맛있겠다고 함ㅋㅋㅋ

 
 

칠리새우 (소) + 크림새우 (소)
9.0 + 9.0

 
나름 단백질을 채우겠다고 새우로만 구성해서 시킨 우리..
비쥬얼이 꽤나 좋았다!


 

크림새우 (소) 5개
9.0


덜 자극적이여보이는 크림새우부터 먼저!
새우가 무척 큼지막하고 바삭한데 밑에 깔린 크림은
과일맛이 나는 꾸덕한 수제 크림치즈느낌의 크림이다!

크림이 상큼해서 튀김의 느끼함을 잡아주어 궁합이 좋았다!


 

칠리새우 (소) 5개
9.0

튀긴 중새우와 토마토소스로 베이스로 만든 칠리소스

저 꽃은 먹는건지 모르겠는데 한 입 깨물고 버렸다ㅠㅋㅋ
밑에 깔린 양상추가 매콤한 새우맛을 중화시켜준다!
중간중간에 뭐 매운 고추가 있는거 같은데
둘 다 한번씩 잘 못 먹고 매워가지고 정신 못차림ㅋㅋㅋ
 
크림새우와 칠리새우 둘 다 맛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크림새우가 좀 더 특이하고 맛있었다! 
 


이상향탄탄면
12.0


음식을 튀김으로만 2개 시킨 우리가
결국 국물을 찾을 줄 알았다면?
삐빅. 당신은 우리과입니다.

뜨듯한 국물로 마무리할겸 갱화가 면쟁이라 배가 불렀지만
‘이상향탄탄면’을 추가주문했다.
음식을 받고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했는데
우리의 문제는 서로의 위를 과소평가한다는 것이다.
 
수란에 고기에 면도 탱탱하게 잘 익었고 정말 맛있다!

‘이상향탄탄면’ 대추천!

 


애초에 크림새우 + 탄탄면 했으면 딱이였을텐데^^ 
이상향에서 메뉴 고민하시는 분들께
< 크림새우 + 이상향탄탄면 > 추천드립니다!

흠흠 저 나름 쩝쩝박사예요🥸 


응암에서 중국선술집이나 퓨전중국음식점 찾으신다면
'이상향'을 추천드려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1717280022

이상향

서울 은평구 진흥로5길 17 1층 (역촌동 40-8)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xORNmB5

이상향 : 네이버

방문자리뷰 184 · 블로그리뷰 186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