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술집

[서울_강남 술집] 맛짱조개 - 산오징어회와 맞짱뜨려고 웨이팅하는 강남구청역 맛집x 술집O

일상다복 2023. 6. 1. 17:08
728x90
반응형

 

맛짱조개


위치서울 강남구 언주로136길 10
영업 시간 : 16:00 - 2:00 월 - 토 / 일요일 정기휴무




내가 다니는 회사 근처역인 강남구청역에서
(술)맛집이 있다며 힙정이가 ‘맛짱조개’를 알려주었다!

퇴사를 앞둔 상태라 내가 퇴사하면 그 근처로도 안 갈걸
알았는지 센스있게 여기로 저녁 약속을 잡았다ㅎㅎㅎ

몰랐는데 엄청 유명한 집이라서 평일에도 웨이팅이
많았다ㅠㅠ 우리도 그래서 1시간 정도 기다리고 들어감..

 
 ‘맛짱조개’ 메뉴판
야외 자리 한 쪽에 메뉴판과 수조가 있다.
가게 내부 자리와 포차스타일의 자리 2가지가 있는데
우리는 포차 자리가 나서 이 곳에 앉았지!

 
 

맛짱조개 기본반찬


자리에 앉으면 볶음김치, 마카로니 샐러드, 찐고구마,
떡볶이 총 4가지 종류의 기본 반찬을 내어주신다!


밤고구마는 뭐..내 최애 음식이라 맛있게 먹었지만^_^
의외로 떡볶이가 참 맛있었다!




포뜬 산 오징어
28.0


얼마되지 않아서 나온 오징어회!

역시나...
한 입 먹고 노량진에 온 줄 알았다..웰케 싱싱해?!!
🦑🦑🦑
참, 소스를 처음부터 너무 다 비벼먹으면 마지막에
남은 회가 조금 짜서ㅜ 적절하게 잘 비벼서 먹어야한다!

‘포뜬 산오징어 회’ 꼭 드셔보시길!!
 
 
 

알타리볶음밥
20.0

 
 이게 말이예요...회를 아무리 맛있게 먹었어도
한국인이라고 밥이 또 들어가 줘야겠더라구오...

그래서 힙정이와 삐른 눈빛교환 끝에
시켜부린 ‘알타리볶음밥’

이게 어떻게 보이실지 모르겠는데 양이 엄청 많고
밥알에 간이 잘 되어있어서 진짜 맛있었다..!
밥이 땡기신다면 ‘알타리볶음밥’ 추천임니다🥹
 
 
평일이여도 웨이팅이 장난없던 ‘맛짱조개’
직원분들이 모두 친절하셔서 더 기분 좋게 먹고왔다!
얼른들 '맛짱조개'랑 맞짱 뜨고오세요!
.
.
.
.
.
https://place.map.kakao.com/16063439

맛짱조개

서울 강남구 언주로136길 10 1층 (논현동 114-14)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FXZr3PMt

맛짱조개 : 네이버

방문자리뷰 825 · 블로그리뷰 991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