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주작,없이 주관적인 리뷰집/간식 리뷰

[간식_리뷰] 마이쮸 애플망고 - 최애 맛으로 등극한 마이쮸 애플망고 내돈내산 리뷰

일상다복 2023. 11. 8. 23:4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복작한 일상을 적는 일상다복입니다.

 

그런날 있잖아요 하루를 마치고 집에가는데

그냥 들어가기엔 마음이 허한 날..

 

그래서 저는 집 근처 이마트 24에 들어가

하이에나처럼 물색을 했어요.

그러다 제 레이더에 잡힌건 다름아닌

'마이쮸 애플망고'

 

마이쮸 신상이 나온건 한 달 전 부터 익히 알고있었는데

제 안구를 통해서 발견한건 오늘이 처음이라

얼른 데려왔습니다.

 

 

 

마이쮸 애플망고
1.0

포장지는 초록색에 우측에 탐스러워보이는

애플망고 그림이 그려져있네요,

참고로 < 새콤달콤 vs 마이쮸 >에서

저는 강경 마이쮸파이니 참고하시고

제 리뷰를 읽어주세요ㅎㅎ

 

 

 

마이쮸 애플망고 - 뒷면

캔디류 44g에 총 182kcal를 지녔네요,

 

 

 

마이쮸를 은박포장지 디자인이 바뀐듯 했어요,

블로그를 하다보니 마이쮸 포장지에 대해서도

관찰을 하는 제가 되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안심 112? 가 적혀있네요

마이쮸를 아이들이 많이 먹어서 그런가

 

바로 포장지를 뜯어보니,

 

샛노란 마이쮸가 나옵니다.


손톱 두배만한 마이쮸,

이런건 또 초심을 잘 지키네요ㅎㅎ

 

처음에는 망고맛이다!!

하다가 씹다보면 멜론맛도 나고

약간 참외맛도 느껴지만 다시 망고로 돌아와요,

 

= 맛있다는 이야기입니다.

 

 

근데 감질맛나서 큰 사이즈도 만들어주면 좋겠어요..ㅎ

부탁해요 크라운 ㅎㅎㅎ

 

최애맛으로 등극한 '마이쮸 애플망고'

리뷰 끝!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