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주작,없이 주관적인 리뷰집/간식 리뷰

[간식_리뷰] KFC 징거버거 - KFC 햄버거는 처음 먹어보는 나의 솔직후기

일상다복 2023. 8. 12. 17:03
728x90
반응형


KFC 코엑스몰점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46 호텔오크우드프리미어
영업 시간 : 10:30 - 22:00 매일



생각해보면 한 5년만(?)에 kfc에 간 듯..?
(평소 패스트푸드점을 거의 안 가서요ㅋ)

내 돈 주고 < kfc를 가는 일 + 햄버거를 사먹는 일>은
무척 드문일인데 이 날은 저녁을 때우기 위해 사먹었다ㅎ
KFC 코엑스몰점은 키오스크로 주문하는 시스템.

진동벨이 울려서 햄버거를 받아왔다.
특이하게 포장지 색이 보라색이다ㅎㅎㅎ



징거버거 단품
5.5

더 커진 닭가슴살필렛과 상큼한 토마토가
어우러진 대표 치킨버거

난 음식을 먹을 때 음료를 잘 안 먹어서
(특히 콜라나 사이다..🥤)음료는 시키지 않았고
감튀까지 먹으면 헤비해질 것 같아서 단품으로만 주문했다!
(나름 다이어트하겠다고 감튀 안 시킨거 맞음^^)

참고로 징거버거 세트는 7.8이며,
< 징거버거 + 케이준후라이M + 콜라M >의 구성이다.



징거버거 영양성분

제공량 235g 472kcal

당류 5 g / 단백질 31g / 포화지방 5.9 g / 나트륨 814 mg

단백질 함량이 31g으로 생각보다 높다..!!

위에 번은 참깨번인데 무척 찌부되어 있다ㅜㅋㅋ

번을 까보니(?) 생각보다 안에 큰 닭가슴살필렛이 들어있다.
< 양상추 + 토마토 슬라이스 2개 + 닭가슴살필렛  >
의 구성인데 양상추가 너무 적어서 아쉬웠다..

나는 소스가 거의 없다시피해서 좋았는데
소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아쉬우셨을 수도..

역시나 KFC는 치킨인 것인가..라는 생각ㅋㅋ

참, 닭껍질을 싫어하는 나는 다 뜯어버림ㅋㅋㅋ
닭껍질튀김 제일 싫어하는 사람 나예요..

웃긴건 저거 뜯고나니까 닭가슴살필렛 사이즈도 작아지네^_^

그래도 나름 빵이 따뜻하고
오랜만에 먹는 햄버거라 나름 맛있게 먹었다.
🍔🍔🍔


여담인데 처음엔 혼밥 어색하고 눈치보던 내가
나이들수록 혼밥이 점점 편해지고 있닼ㅋㅋ


KFC 코엑스몰점도 혼밥하기엔 편하더라ㅎㅎ
그럼 KFC 징거버거 리뷰 끝!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