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경기 맛집

[고양_일산 맛집] 타이리셔스 - 일산 현대백화점 태국 5성급 호텔 쉐프님이 요리하는 곳

일상다복 2023. 5. 25. 22:06
728x90
반응형

 

타이리셔스


위치 :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17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8층
영업 시간 : 11:00 - 22:00 매일 (21:00 라스트오더)


 

현대백화점 일산 킨텍스점 8층에
위치한 '타이리셔스'
 

 
'타이리셔스'에서 식사를 하면
무료 주차 5 시간을 제공해준다!
 

 
한쪽이 통창이라서 아파트 고층뷰를 보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ㅎㅎ
 

 
오픈 주방으로 안에서 요리하시는 모습이 훤히 보인다.
 
태국 5성급 호텔 출신 쉐프님께서
직접 요리한다고 하는데 주방에 계신 분들이
진짜 태국 현지인분들이셨다..!
 

기본 테이블 세팅
무와 오이피클이 기본 반찬이다.
 


'타이리셔스' 메뉴판.
 
 
 

나시고랭
13.0

볶음밥류를 아주 좋아하는
남친의 취향에 따라 시킨 '나시고랭'
 
양념이 꽤 간간하게 베어있고
밥알이 하나 뭉쳐있지 않고 잘 볶아져나왔다!
 
간장맛 + 향신료 맛이 나는데
약간 해산물의 향이 나서
해산물향에 약한 남친 취향은 아니였고
나의 취향..ㅎ 덕분에(?) 내가 다 먹었다...ㅋ
 
 
 

팟타이
17.0

땅콩가루와 고추(?)와 레몬을 같이 주신다.
취향에 따라 더해서 드심 될듯!
 
한 젓가락 먹어보니 내가 먹어본
팟타이 중에 면발이 가장 찰기가 있다!
쫜득하고 탱탱하달까?!
 
나는 생숙주의 맛을 아주 싫어해서ㅜ
숙주를 따끈한 면 아래 깔아버리는 스킬을 사용하여
반 정도 익혀먹었다..ㅎ
 
양념은 흔히 아는 케찹의 베이스 같아서
한식파인 남친이 잘 먹었다ㅎㅎㅎ
 

식기류에 큰 관심이 있는 편은 아닌데
'타이리셔스'는 음식이 담긴 그릇들이
모두 예뻐서 음식이 더 돋보이는 느낌이였다!
 
사실 우리가 주방 앞 자리에 앉아서 그런지
해산물 향이 좀 났는데 비릿한 향에
예민한 남친이 좀 힘들어했다ㅜ
괜히 미안스..
 
 
결론 : 나만 잘 먹고온 타이리셔스! 히히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서
태국 음식이 떙기신다면 '타이리셔스' 가보세요!
 


 
https://place.map.kakao.com/1198343264

 

타이리셔스 현대백화점킨텍스점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호수로 817 8층 (대화동 260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mFVfWRc

 

타이리셔스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469 · 블로그리뷰 612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