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주작,없이 주관적인 리뷰집/휴양림 · 호텔 · 캠프닉 리뷰

[호텔_리뷰] 호텔마리나베이 서울 - 16층 객실뷰와 조식 메뉴 위주의 솔직후기

일상다복 2023. 9. 19. 21:15
728x90
반응형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위치 :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50
영업 시간 : 00:00 - 24:00 연중무휴



내 생일을 기념으로 남치니가 예약한 ‘호텔 마리나베이 서울’
김포에서 오래 살긴 했지만 나도 여기는 안 와봤는데
센스있는 남친 덕에 와보게 되었다ㅎㅎㅎ

수영장은 이용하지 않아서
객실뷰와 조식 위주의 후기를 적어보려 한다.

우리는 지하 1층에 주차를 하고
주차장 엘리베이터를 통해 로비로 올라왔다. 

‘마리나베이 호텔’ 로비 내부 전경. 

 한쪽 벽에는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좌석이 있고

 맞은편에는 프론트가 넓게 위치하고 있다.
체크인을 위해 프론트로 갔는데 직원분들이 친절하셨다.

 우리는 객실 중에 가장 높은 16층으로 배정받았고
‘마리나베이 서울’ 이용 안내문을 받았다.

원래 우리의 계획은 호텔에서 저녁을 먹고 실외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할 계획이였는데

‘마리나베이 호텔’ 내부에는 저녁을 제공하는 식당이 없다.


심지어, 비수기 평일에는 실내 수영장만 이용 가능하며
실외 수영장인 스카이풀은 이용이 불가능하다고 한다.

남치니는 여기서 계획이 무너져서 멘붕옴ㅋㅋㅋ
정작 난 아무렇지도 않았지만..ㅎ

비수기 스카이풀은 금, 토, 일, 연휴, 연휴전일로 한정 운영

< Day 13:00 - 18:00 / Night 19:00 - 22:00 >

시간대별 선택하여 1인 1회 입장 가능하며
퇴장 후 재입장 불가하다.


수영장을 이용할 계획으로 오실 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우리는 멘붕의 체크인을 끝내고 키를 받았다ㅎㅎ

프론트 옆 구석에는 이마트 24편의점이 있는데 
유인 08:00 - 23:00 / 무인 23:00 - 08:00 으로 운영하며,

무인 운영시간에는 주류 및 담배 구매가 불가능하니
필요하시다면 23:00 전에 미리 사두세요!

 ‘마리나베이 서울’ 층별 안내도

 16층으로 올라오니 쭉 복도가 나온다.
사실 들어가서 꽃다발이랑 포장해온 그릭요거트를
정리하느라 객실 내부 찍는 걸 까먹음ㅠㅠㅋㅋㅋ
특별한 점은 크게 없는 일반 객실이였다ㅎㅎㅎ

그리고 만나기 전 각자 헬스장에서 운동을 하고
거의 공복이였던 우리는 갑자기 돼지파티를 했다ㅋㅋㅋ
이런 날 먹는거지 뭐~~ 그래 나 먹으려고 운동한다!

음료는 무알콜 맥주와 하이볼ㅎㅎ

사귀면서 같이 처음 먹는 ‘엽떡’ 순한맛이라 맵지 않았다.
그리고 우리의 소울 푸드 굽네치킨ㅎㅎㅎ
굽네는 시킬 때마다 단백질이라며 위안을 삼지ㅎ

아 이건 여담인데 배달 기다리면서 이마트 편의점에서 사온
‘짐빔하이볼’ 진짜 짐빔맛이 나고 꽤 괜찮았다!

야무지게 다 먹고 (물론 깨끗하게 치움!) 영화를 보다가

ㅎㅎㅎ2차로 포장해온 그릭요거트 먹기^_^
다이어트를 하며 남치니가 그릭요거트에 단디 빠졌다
원래 그릭요거트를 좋아하던 나에게는 무척 희소식🤣

이 날따라 그릭요거트를 와인이랑 먹어보고 싶어서
마찬가지로 짐빔하이볼 살 때 같이 사온 와인
그냥 맛보려고 조그만한거 샀는데 나쁘지 않았다ㅎㅎ

배불러서 산책을 나온 우리!
밤에 보는 ‘마리나베이 서울’ 외관은 더 멋진 느낌이다.
 
우측이 지하로 내려가는 주차장 입구.
조금 걷다가 모기가 많아서ㅜ 다시 들어갔다ㅎㅎㅎ

 마리나베이 서울 16층 객실뷰

내 생일 당일에 뜬 태양이 멋져서 찍어보았다!

그리고 우리가 기대한 조식을 먹기 위해 어제 체크인 때
받은 조식 쿠폰 2장을 들고 1층 로비로 갔다. 

‘마리나베이 서울’ 조식 운영 시간은
주중 6:30 - 9:30 / 주말 6:30 - 10:00 이다.

 7:30 좀 넘어서 가니 자리가 여유로웠다!

여기는 우리가 배정받은 창가 자리인데
자리가 아주 마음에 들었다ㅎㅎㅎ

본격 조식 뷔페 라인업을 구경해볼까나
중앙에 있는 ㄷ자 바부터 보았다.

[ 식빵 / 잡곡 식빵 / 베이글 / 소프트롤과 버터 ]

빵은 총 4종류이며 버터, 사과잼, 땅콩 버터도 같이 준비되어 있다.

[ 토마토 샐러드 / 오이 샐러드 ]
2가지 종류의 샐러드가 있는데
토마토 샐러드는 발사믹소스에 너무 절여져서 아쉬웠다..

[ 살라미 / 콜컷 ]

[ 양상추 / 소스 2개 / 올리브 / 스위트콘 / 강낭콩 ]
샐러드 토핑이 준비되어 있다.

[ 연두부 / 짜사이 무침 / 견과류 조림 ]

[ 깍두기 / 김 ]
이쪽 라인은 거의 한식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특별함이 없어서 따로 담지는 않았다ㅎㅎ

좌측 라인에는 시리얼, 요거트, 과일 등이 놓여있다.

[ 프루츠 링 / 콘 푸레이크 ]

2종류의 씨리얼과 함께 먹을 수 있는 우유, 요거트가 있고
과일은 리치 / 파인애플 2 종류
디저트류 빵은 데니쉬 / 뺑오쇼콜라 2 종류가 있다.

안쪽에 일자바를 확인해보니 쌀국수를 즉석으로 조리해주신다.
남치니는 쌀국수를 먹었는데 국물이 좀 짰지만 맛있다고 했다ㅎㅎ

[ 스크램블 / 그릴감자 / 소세지 / 제육볶음 ]

스크램블이랑 그릴감자는 내 입에는 맛있었고
제육볶음은 남치니가 먹었는데 고기가 실망스럽다고..ㅎ

[ 볶음밥 / 떡볶이 / 프렌치토스트 ]
양식과 한식이 섞여있는 모습.

프렌치토스트는 부드럽지않고 조금 뻣뻣해서 아쉬웠다..

그 옆에는 [ 데일리스프 / 흰죽 ] 이 있다.

스프랑 죽 안 좋아하는 우리는 프리패스했지ㅎㅎ

그래도 취향껏 받아온 조식
뷰와 함께 보이게 두고 찍어보았지~
풍경이 트여서 한 입 먹고 바깥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다!

키키 알차게 먹은 조식!
올리브와 양상추는 매 접시마다 담아온 듯..ㅎ
아이 러브 올리브🫒🫒🫒



생일을 맞이해서 호캉스를 한 ‘마리나베이 서울’
저녁과 실외 수영장 이용을 못해서 아쉬웠지만
한 편으로는 영화보고 음식 시켜먹고 놀며 쉬어서 좋았다!
이래서 호캉스를 하나보다^_^


내 생일이라고 꽃다발부터 노트북에
마리나베이 호텔 예약에 조식까지 모든 걸 혼자 준비하고
축하해준 남치니에게 감사 인사를..💐💻🏨


그럼 ‘마리나베이 서울’ 후기 끝!



https://place.map.kakao.com/610060212

 

호텔마리나베이 서울

경기 김포시 고촌읍 아라육로152번길 210-50 (고촌읍 전호리 646-1)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DcNlpKf

 

호텔마리나베이서울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1 · 블로그리뷰 1,124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