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맛집

[서울_은평 맛집] 신사 정육 식당 - 은평구에서 고깃집을 고민한다면 맛도 친절도 최고인 여기로! feat.육회 맛집

일상다복 2023. 10. 2. 16:50
728x90
반응형


신사 정육 식당


위치 : 서울 은평구 갈현로1길 8-1
영업 시간 : 미표시



동네를 지나가다보면 항상 꽉 차있던 ‘신사 정육 식당’
나와 남치니도 궁금해 했었는데 때마침 금요일에
각자 운동을 다녀오고 저녁으로 고기를 먹기로 해서 다녀왔다!

‘신사 정육 식당’ 외관.
건물 1층을 통으로 쓰고 있으며 바깥은 테라스같은 공간이 있다.

‘신사 정육 식당’ 내부 전경.

연륜은 느껴져도 테이블마다 깔끔하게 세팅이 되어 있다.
사장님이 무척 친절하게 맞이하여 주셔서 기분이 좋았다🥹

‘신사 정육 식당’ 메뉴판
이 곳은 오직 투플러스 한우만 쓰신다고 한다!

자리에 앉으면 서비스로 음료부터 주시는데
환타 좋아하는 내 취향은 어찌 아신거지..!ㅎㅎ

테이블 옆 서랍에 숟가락, 젓가락, 냅킨, 물티슈, 소주잔까지
모두 들어있으니 필요한 것들을 꺼내쓰면 된다.



신사 정육 식당 기본 반찬

주문 후에는 기본 반찬들을 하나씩 놓아주신다.
< 신선한 쌈채소 + 고기 찍어먹는 소스 3종 + 양파 절임 >과
밑반찬 5가지가 나온다.

< 콩나물파채무침 + 취나물무침 +
열무김치 + 마늘쫑 장아찌 + 김치 > 총 5가지인데
모두 맛있지만 특히, 취나물이 간이 적당해서 입맛을 돋구워준다..!

< 쌈장 + 와사비 + 굵은 소금 >
소금이 꽤 굵어서 젓가락으로 톡 찍어먹기 좋았다ㅎㅎ

양파도 억세지 않고 매운기도 싹 빠져서
밑에 깔린 양념과 버무려먹으면 고기와 먹기 딱이였다.
타이밍 좋게 고기가 나오는데!



생삼겹살 (200g)
15.0

< 삼겹살 + 새송이 버섯 + 마늘 >을 함께 주신다!
마늘러버인 나는 마늘을 푸짐하게 주셔서 행복했다🧄🧄🧄

고기와 함께 주시는 이 새송이 버섯이 아주 요물인데
두툼하고 쫄깃해서 과장 좀 하자면 코막힌 상태로 먹으면
고기로 착각할지도 모른다ㅎ

그정도로 식감이 좋고 맛있었음ㅠ

참, 된장찌개에 대한 언급을 빠뜨렸네ㅎ
된장찌개 안에는 두부가 많아서 건더기파인 나에게
만족감을 선사했다ㅎㅎㅎ밥과 함께 먹기도 좋았을 듯!

삼겹살은 원래 쌈장에 찍어먹는 걸 좋아하는데
고기 자체가 워낙에 맛있으니 본연의 맛을 즐기고싶어
소금과 와사비를 곁들여 먹었다!

어떤 조합으로 먹어야할지 고민하면서 먹는 행복한 식사 시간..



생갈매기살 (200g)
18.0

삼겹살을 먹고 2차로 추가 주문한 ‘생갈매기살’
사장님이 항정살도 맛 보라며 서비스로 조금 썰어주셨다..!
남치니는 항정살을 무척 좋아하는데 감사했다!!

역시나 갈매기살도 정말 맛있고 고소했다ㅜ
결국 우리는 여기서 파는 국내산 돼지는 모두 먹어본 셈이됬다ㅎㅎㅎ



육회 (200g)
30.0

내가...고기도 고기인데 이 육회에 반해서 포스팅을
무조건 써야겠다고 다짐했다.
< 계란 + 배 + 육회 >의 구성인데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서
찍어 먹어도 되고 아예 육회와 섞어먹어도 된다.
우리는 찍어먹는 쪽으로 선택했는데 육회자체가
정말 신선하고 쫀득해서 인생육회였다ㅠㅠㅠ

배도 시원달달해서 함께 먹으면 최고의 조합!

신사 정육 식당 ‘육회’ 강력 추천!!




열무국수 (사진은 0.5인분 양)
4.0

우리는 열무 국수를 분명 한 그릇 시켰는데 2그릇을 가져다
주시는 걸 보고 속으로 주문이 잘못 들어갔나 했는데
우리가 두명이라 먹기 편하도록 국수 1인분을
2그릇에 나눠 담아주셨다..엄청난 센스에 감동ㅠ❤️

그리고..국수 맛을 보고 또 한 번 감동😍
고기로 느끼했던 속을 시원새콤한 열무 국수로 모두 내렸다!
0.5인분이 맞는건지 그릇이 깊어서 면이 계속 나왔음ㅋㅋ
고기와 찰떡 궁합이니 꼭 같이 시켜드세요!!

은평구에서 고기가 먹고싶을 때는 이제 고민없이
‘신사 정육 식당’에 올듯하다.
고기 러버인 남치니도 정말 만족스럽게 먹었다!

은평구 주민 아니여도 근처에 사시는 분들
제대로된 고기가 드시고 싶으시면 친절한 사장님이
맞이하여 주시는 ‘신사 정육 식당’으로 꼭 와보세요!



광고 절대 아님.
오히려 광고 받고 싶다ㅋ

 


 

https://place.map.kakao.com/2031065739

 

신사정육식당

서울 은평구 갈현로1길 8-1 1층 (신사동 15-52)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5X9Dec3I

 

신사정육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5 · 블로그리뷰 18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