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맛집

[서울_응암 맛집] 화로상회 응암점 - 2시간 동안 신선한 고기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곳

일상다복 2023. 8. 2. 23:27
728x90
반응형


화로상회 응암점


위치 : 서울 은평구 갈현로 39 1층
영업 시간 : 12:00 - 22:30 매일 (22:00 라스트오더)
월요일 정기휴무



고기를 좋아하는 남치니가 제일 행복해하는 ‘화로상회’

그래서 ‘화로상회 응암점’을 꽤나 자주 갔는데
중간에 제주돼지집으로 바뀌었다가(남치니가 슬퍼함)
다시 ‘화로상회’가 생겨서 재재재방문하였다!

‘화로상회 응암점’ 메뉴판

< 4-6세 : 6.9  /  7-12세 : 12.9  /  성인 : 17.5 >

이렇게 내면 2시간동안 모든 고기메뉴와 밥이 무한제공!

사실 나는 막창과 돼지껍데기를 싫어하기 때문에
그 2개를 제외한 닭갈이 / 돼갈이 / 돼삼이 3가지만 먹는다ㅎ
가장 좋아하는건 ‘닭갈이’!!


화로상회 응암점 기본 소스

< 카레가루 / 기름장 / 쌈장 >
이 카레가루가 살짝 매콤하면서 고기의 느끼함을
잘 잡아줘서 은근히 매력적이다!



화로상회 응암점 기본반찬

< 쌈무 / 마늘 / 콘샐러드 / 파절이 / 배추 >
원래는 상추가 있는데 이 날은 베추가 있었다..!신기
김치랑 고추도 있는데 먹을 것만 담아왔다!

그리고 남치니가 가장 좋아하는 쌀밥
난 고기먹을 때 밥을 안 먹고 야채랑 먹는 스타일이라
흰 밥은 패스~!



닭갈이(숯불닭갈비)

우리가 주문한 ‘닭갈이’
전골그릇처럼 생긴 플라스틱 그릇에 2덩이씩 주신다.

그리고 넣어주신 숯불과 불판!
참 이 곳 직원분들은 외국인분들이신데
모두 친절하시고 열심히시다..!
특히 불판 넣어주시는 남성분 엄청 올바르신 청년분 느낌!

본격적으로 구워볼까나🔥🔥🔥

세팅한 후 전체샷

남치니는 닭껍질을 싫어하는 나를 위해 굽기 전에
가위로 닭껍질을 모두 제거하고 정성스레 구워준다ㅎㅎ

앞에 마늘 4알은 내가 굽는중🧄🧄🧄
이제 내가 마늘 잘 굽는다고 남치니가 칭찬해주었다!
고기를 못 구우니 마늘이라도 잘 구워야지...ㅎㅎ

다 굽고 야무지게 잘라서 먹으라고 끝에 정렬해두심ㅎㅎ
역시 남치니가 고기를 잘 굽는다~ 아주 맛있네!
닭갈이로만 3판은 시켰나 그랬던 거 같은데ㅎㅎ



계란찜
4.5

냉면은 안 시켜도 밥파인 남치니가 꼭 시키는 ‘계란찜’
처음엔 엄청 퐁글한데 숟가락으로 한 스푼 뜨면
숨이 죽어버리는 매직ㅎㅎㅎ

특별한 맛은 없고 보통 계란찜맛이다ㅎㅎㅎ

마지막은 참숯통삼겹인 돼삼이로!

비계를 싫어하는데 마지막에 주신 삼겹살에 비계가 많이
없어서 마무리까지 완벽했다..!😄


고물가시대에 17,500원이면 2시간 동안 고기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꽤나 큰 장점이긴 하다!
특히 고기러버이신 분들이라면 더욱이~?!

남치니가 우울해할 때 ‘화로상회 응암점’에
또 데리고 가야지ㅎㅎ



https://place.map.kakao.com/463023729

 

화로상회 응암점

서울 은평구 갈현로 39 1층 (신사동 9-17)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GD5L3GqF

 

화로상회 응암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0 · 블로그리뷰 66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