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작,한 일상 기록

진작,갈 걸 내 입에 맛있던 맛집/서울 맛집

[서울_삼성 맛집] 피그인더가든 - 서브웨이 첫 주문만큼 떨렸던 샐러드 가게

일상다복 2023. 10. 9. 19:40
728x90
반응형


피그 인 더 가든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도심공항터미널 1층 R005호
영업 시간 : 10:00 - 21:00 매일 (20:30 라스트오더)


코엑스 근처에 샐러드집을 찾다가 발견한 ‘피그인더가든‘
‘피그인더가든’은 파인 캐쥬얼샐러드 전문점이다.

‘피그인더가든’ 입구
‘피그인더가든’은 직장인들이 많이 밀집해있는
여의도, 강남, 판교, 코엑스, 광화문, 목동, 선릉
총 7개의 지점이 있는데 나는 코엑스점으로 방문했다.

앞쪽에는 메뉴판이 있는 모습.
체인점이지만 처음 방문해서 들어가기전 대충 살펴보았다.

화이트톤에 푸릇푸릇한 분위기가 싱그럽게 느껴진다.

들어가면 원하는 타입에 따라 ‘보울 샐러드’는 좌측으로
‘플레이트 샐러드’는 우측으로 가서 줄을 서야한다.

나는 보울 샐러드를 선택했기 때문에 좌측으로 이동했는데
쟁반들이 쌓인 쟁반대가 보였다.

‘피그인더가든’ 메뉴판.

쟁반 하나를 들고 메뉴를 주문하면
내 주문에 맞추어 작성한 주문서를 직원분이 주신다.

샐러드를 받고 우측으로 끌고 오면 카운터가 나오는데
스프나 음료가 필요하면 말씀드리고 샐러드와 함께
다같이 계산을 하면 된다.

카운터 우측에는 포크, 나이프, 스트로우, 냅킨, 슬리브가
놓여있으니 필요한 만큼 가져다 쓰면 된다.

어디에 앉을지 둘러보는데 여기는 건물 안쪽 창가자리이고

여기는 건물 바깥쪽 창가자리이다.

나처럼 혼자 오셔서 혼밥하시는 분들도 많았다.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내부 중앙 자리 전경.
나는 이쪽 쇼파자리에 앉기로 했다!



파워 보울 (+ 타코 마요 드레싱)
13.9

나는 보울 샐러드 베스트 메뉴 중 하나인
‘파워 보울’을 주문하였다.



파워 보울
13.9

< 호박고구마 + 닭가슴살 + 아보카도 + 옥수수 +
적양배추 + 고르곤졸라  >의 구성이며 410kcal이다.


그릇의 깊이가 꽤 깊고 그릇의 옆면이 사선으로
잘린 모양새라 먹기에 편했다.
토종 효모빵 한 조각도 기본으로 들어가있어서
탄수화물도 챙길 수 있다!
사실 나는 강경 밤고구마파지만 호박고구마라 어쩔 수없이
먹었는데 식감이 수분이 없이 퍽퍽해서 맛있게 먹었다.



타코 마요 드레싱

150kcal인 타코 마요 드레싱.
약간 매콤한 듯하면서 마요네즈의 고소함이 섞여서
짭짤 고소한 맛의 드레싱이였다.
내 기준 헤비한 느낌의 소스라서 몇 번 찍어먹다 말았다ㅎㅎ

닭가슴살의 양이 좀 적어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나머지는 골고루 들어있는 편.
양이 적지는 않았다!

근데 시든 치커리가 은근 많아서 아쉬웠던...

다 먹은 후에는 카운터에서 ㄱ자로 꺾어지는 벽면에
위치한 반납대에 반납을 하면 된다.

삼성역 근처에서 취향껏 샐러드 골라 먹을 수 있는 ‘피그인더가든’

 

‘피그인더가든’에서
건강하고 편하게 한 끼 잘 먹었다!


 

https://place.map.kakao.com/1509484126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87길 22 1층 (삼성동 159-6)

place.map.kakao.com

 

https://naver.me/5KZOSLpn

 

피그인더가든 코엑스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39 · 블로그리뷰 687

m.place.naver.com

 

 

 

 

 

모든 저작권은 일상다복에 있습니다.

728x90
반응형